1. 상단 메뉴 바로가기
  2. 본문 바로가기

검색열기
Home > 대관안내 > 공연장 > 대관절차

대관절차

  • step01
  • STEP 01 대관신청 - 대관신청서, 공연계획서, 사업자등록증(해당자에 한함)
    연도별 상반기 하반기 정기대관은 부천문화재단이 정하는 시기에 신청
    수시대관은 정기대관 이후 추후 공고

    공연장 둘러보기 

    목록
    공연장 대관 신청서 다운로드
    대관 계약서 다운로드
    대관변경취소신청서 다운로드
    공연장 안전관리 안내문 다운로드

    ※ 대관신청서는 웹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step02
  • STEP 02 대관심의 - 대관심의 : 목적사용과 운영 일정에 적합한지의 여부 확인
    - 심의기간: 정기대관의 경우 약1달, 수시대관의 경우 개별통보
  • step03
  • STEP 03 승인통보 - 개별통보 : 심의 후 대관승인이 결정되면 일정조정 등의 과정을 거쳐 개별통보 됨
  • step04
  • STEP 04 대관계약 - 계약체결 : 대관 승인 후 약정된 일정 안에 계약체결 진행
    (약정된 일정 안에 계약체결이 안될 경우 승인은 자동 취소 됨)
    - 방문계약 : 사용자등록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증 지참하여 해당부서로 방문
    (담당부서 : 공연장운영팀 시민회관 사무실 032-652-5848)
    목록
    대관료납부 - 계약 체결 후 5일 이내 대관료를 완납하여야 합니다.
    - (입금계좌) 농협 141-01-296185 / (예금주) 재단법인 부천문화재단)
  • step05
  • STEP 05 스텝회의 - 대관 단체의 기획, 무대미술, 조명, 음향스탭 등과 대관단체 스텝이 모여 무대 진행 협의
  • step06
  • STEP 06 공연시작 - 공연·행사 무대 진행
  • step07
  • STEP 07 대관료 정산 - 대관료 정산
    -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 step08
  • STEP 08 대관종료 - 대관종료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