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버튼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블러 배경

  1. 홈
2025050520061027

공연종료

[뮤지컬] 인당수 사랑가

  • 기간

    2006-10-27 ~ 2006-10-28

  • 장소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

  • 시간

    120

  • 대상

    6세이상

  • 문의

    032-320-6335

* 본 공연은 2006 부천사랑티켓 참가작 입니다.(단,중복할인불가)








- 우리네 사랑 이야기.
목숨까지 버리는 지고지순한 사랑, 세상을 알고 사랑을 알아버린 진중한 사랑, 결코 끊어지지 않는 부모와 자식 간의 희생적 사랑 등 고전 속의 인물들이 전하는 사랑이야기는 오늘을 사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가를 생각하게 한다.

- 한국형 뮤지컬의 탄생.
서양의 연극 형식과 음계를 따라 만들어진 다른 창작뮤지컬과는 달리 <인당수사랑가>는「심청전」의 공간적 배경인 ‘인당수’와 「춘향가」의 메인 테마곡인 ‘사랑가’가 중심이 되어 우리의 호흡과 우리의 이야기로 우리의 전통 연희 양식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 한국적 퓨전(Fusion) 공연.
다양한 전통 국악기와 신디 사이저, 첼로를 이용한 현대음악의 절묘한 결합, 창극의 도창, 꼭두각시놀음을 떠올리게 하는 인형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실험극과 전통의 재해석을 시도하였다.


-심청전과 춘향전을 새롭게 재구성한 창작 음악극 (우리소리 뮤지컬)
-단오놀이의 흥겨움을 재연
-시놉시스
:봉사 아비를 극진히 봉양하는 심춘향은 단오날 그네 터에서 이몽룡을 만난다. 둘은 첫 눈에 사랑을 느끼고, 각자의 아비들의 눈을 피해 앞뒤를 잴 수 없는 사랑에 빠져 백년가약까지 맺게 된다. 바로 그때 사또에게 들통나고 서로의 지극한 사랑은 야반도주를 결행한다. 춘향 아비를 모셔오려던 방자가 덜미를 잡혀 야반도주는 무산되고 둘은 훗날을 기약하며 헤어진다. 몽룡과 함께 사또가 한양으로 상경하고 신관사또가 부임한다. 공무에 철두철미한 변학도는 마을 시찰을 나왔다가 아름답고 당돌한 춘향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중년남자의 애틋한 사랑으로 춘향을 설득하지만 춘향은 몽룡과의 사랑을 지킨다. 변학도는 몽룡이 장원급제 후 다른 여자와 혼인을 했다는 거짓 소식까지 전해 춘향을 얻으려 하지만, 춘향은 그 소식에 몽룡과의 사랑을 기억하며 인당수에 몸을 던진다. 춘향의 장례식장 만가는 퍼지고, 뒤늦게 도착한 몽룡은 춘향과의 인당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몸을 던져 춘향과 한 몸이 된다.


ㆍ제작 / STAGE-T

ㆍStaff / 최성신(연출), 박새봄(작가), 김준범(작곡), 이은준(조연출) 하상호(무대디자이너)
김광섭(조명), 성영심(의상), 박승준(프로듀서), 강민경(기획)

ㆍ출연자 / 남문철,구자승(심봉사) 백지원(뺑덕네) 송인성(춘향) 이상은(방자) 고승수(변학도)
박재형(포졸) 조주현(낙방도령) 민동환(몽룡) 정상희(도창) 이상화(고수)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