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람대상 : 4세~10세
우리가 알고있는 동화 '빨간모자'에 요즘의 아이들이 좋아하는 환타지적인 소재인 마법사를 등장시키고 그 과정을 통하여 부모님의 사랑과 어린이들의 탄생의 소중함을 보여주는 흥미진진하고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어느날 엄마와 톰이 살고 있는 빨간모자 루이에게 사냥꾼 마샬이 한통의 편지를 전해준다.
그것은 바로 윌모리스 마법학교의 초대장.
윌모리스는 빨간모자에게 마법의 빨간모자와 초대장을 가지고 마법학교로 오라고 한다. 루이는 엄마가 예전에 마법사였다는 이야기와 자신이 마법의 학교에 간다는 사실에 깜짝 놀란다.
마법의 빨간모자와 초대장을 가지고 윌모리스에게 가던 중 숲속에서 늑대 케이시를 만나게 된다.
늑대 케이시는 루이의 빨간모자와 초대장을 훔쳐 검은 마법사에게 간다.
루이를 구하기 위하여 마법사 윌모리스와 사냥꾼 마샬은 검은 마법사가 살고 있는 어둠의 숲으로 향한다.
그곳에서 늑대 케이시의 도움으로 깊은 잠에서 깨어난 검은 마법사와 윌모리스의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 극단 어린왕자
극단 어린왕자는 어린이들이 꿈꾸는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1992년 아동극 전문배우들이 모여 창단하였습니다.
어린이들이 잃어버린 동심과 순수성을 되찾을수 있도록 하며, 인형극 및 뮤지컬을 통하여 상상력과 창의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연극을 가장 효율적인 교육수단으로 활용하고자 한다.
또한 어린이들이 뮤지컬 및 인형극관람을 통해 미적감각을 발달시키고 배울수 있다는 이념으로 지금까지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