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문 바로가기

Home > 대관안내 > 세미나실 > 대관절차

대관절차

  • step01
  • STEP 01 이용문의 세미나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 예약 담당자와 통화 확인 필요
    - 이용 일자, 인원, 강의실 및 기자재 이용 여부 등 세부내용 문의
  • step02
  • STEP 02 접수 -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세미나실 대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와 함께 팩스 및 메일 접수
    • 세미나실 둘러보기 
      접수 서식: 복사골문화센터, 대관 변경 취소 신청서, 대관 사용료반환 신청서, 세미나실 이용지침으로 구성
      복사골문화센터 세미나실 대관신청서
      대관 변경 취소 신청서 다운로드
      대관 사용료반환 신청서 다운로드
      세미나 시설 운영지침 미리보기

      ※ 대관신청서는 웹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step03
  • STEP 03 변경내용 통보 - 변경사항 발생 시 예약일로부터 7일 전까지 통보하여 담당자 확인 요망
  • step04
  • STEP 04 입소 - 강의실 확인 및 입실
  • step05
  • STEP 05 계약 - 대관 사용허가 통보서에 명시된 일자까지 계약체결
    - 계약체결일 후 5일이내 대관료 납부
    - 단, 계약 미체결 및 대관료 미납부 시 허가는 자동 취소
    - 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증 사본과 신청인의 도장 또는 서명